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회원리뷰] 토크감 장난 아니네요!!

이누리 회원리뷰

by 이누리 2023. 9. 25. 09:00

본문

 

안녕하세요. 이누리입니다.
이누리는 여러분의 소중한 후기를 기다립니다.


 


8월 11일에 주문하고
9월 1일에 받았으니 딱 20일 걸린셈이네요.

받아보자마자
가볍게 골목 한바퀴 돌아봤어요.

토크감 장난 아니네요.
날아갈뻔 ㅋㅋㅋ
스로틀 조심해서 당기셔야해요.
연습이 좀 필요할 거 같아요.

 


그리고 많은분들이 우려하셨던
마감이나 디테일적인 부분은
신경쓰지말고 타야할 거 같아요
엄청 스트레스로 다가올 수 있으니 ㅎㅎ

그냥 이누리는 주행거리와 토크로 승부보자는 마인드이니
그대로 즐기시면 스트레스없이 탈 수 있을 거 같아요.

일단 이번 리뷰는 여기까지하고
주행해보고나서 후기 다시 남길게요

※ 출처 : 네이버 스마트스토어 9181****회원님 후기

관련글 더보기